L&DT의 친환경 용기와 제품은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우수한 품질에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01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02

뜨거운 음식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03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04
방수제품으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L&DT의 제품소개
사탕수수 펄프(Sugar Cane Pulp)로 만들어집니다.
사탕수수 펄프는 과당을 추출하고 버려지는 사탕수수의 섬유소(Bagasse)를 재활용하여 만들어져 천연펄프의 사용량을 70% 이상 줄여 숲을 지키는 환경 친화적인 종이입니다.
사탕수수는 6개월마다 수확이 가능한 작물로서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하며 나무로 만든 펄프보다 적은 에너지와 물을 사용하여 자연을 지키는 건강한 소재입니다.
토양 속에서 자연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용기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크라프트 용기
목재에서 추출한 100% 천연 펄프로 만들어집니다.
크라프트는 독일어로 ‘강하다’는 뜻으로, 물기 있고 습한 환경에 강한 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천연 펄프로 가공하여 촉감이 매끄럽고 특수 방습 처리가 되어 냉장 보관용 음료 및 식품 패키지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토양 속에서 자연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용기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옥수수전분 용기
옥수수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PLA(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생분해성 수지용기입니다.
일반 플라스틱을 대체하여 식품용 기구 및 용기, 포장 등으로 사용되며 물에 녹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양 속에서 자연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용기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대나무섬유 용기
대나무 섬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종이 용기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대나무 소재의 색감 및 친환경적인 감성이 드러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양 속에서 자연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용기로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